요섹남 립근

레몬 디톡스 탄산수 만들기

립근 2020. 2. 4. 22:10

간단하지만 편한 건강관리를 위한 레몬 디톡스 탄산수를 알려주려고 한다.

나의 기립근을 위한!! ㅎㅎ

레몬 탄산수

레몬 탄산수
쿠팡에서 6천원 가량 주고 산 제품!!

 

레몬주스가 거의 100%다~!!

레몬이 비타민C도 많고 피부미용, 피로 해소에 좋은 건 다들 알겠지??

아침 공복에 레몬즙(물)을 마시면

피로회복에 좋고 소화를 도우며 면역력을

길러주는 등 많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하니 피부미용에도 물론 아주아주 좋다~!^^

레몬 탄산수

 

이것 또한 쿠팡에서 주고산 탄산수 상당히 저렴하다

탄산수 맛은 다 고만고만하니... 최저가로 고민하다가 구매하였는데, 다른 탄산수와 전혀 차이를 느낄 수 없었다.

1병당 500원 언저리였던건 안 비밀~! ㅎㅎ 모두들 집에 한 박스씩 쟁여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다.

위에 소개해준 두 아이템! 레몬즙과 탄산수 둘을 적정비율로 섞어 먹으면 시중에 파는 레몬 탄산수 느낌이 난다.

아주 건강한 맛~^^

탄산수는 단맛이 없어 충치가 생기지 않을뿐만 아니라 꾸준히 섭취 시 체내에 미네랄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나이먹어가는 립근이로선 이 아이템 하나가 너무도 소중하다.

또 탄산에 있는 중탄산 이온이 몸에 들어오면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콜라 중독인 나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대체재이다.

특히나 고기를 먹을때나 아침에 잠이 안 올 때 얼음 넣은 컵에 넣어 마시면 이보다 더 나은 음료를 찾기 힘들 정도...

 

레몬즙과 함께라면 피로 풀어주는데 일석이조인 셈이 아닌가?

나의 척추기립근을 더욱더 올곧게 할 퍼펙트한 아이템들!!!

모두에게 추천한다!

단지 탄산수 먹고 바로 양치하면 안 되는 건 알죠?

치아 부식이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단지 탄산수와 레몬만을 먹었을 때 조금 시다고 느껴진다면....

합리화를 위해 조금의 설탕을 넣는 것도 추천한다.

나 또한 처음엔 너무 상콤해서 적응하긴 힘들었으니... 

꿀은 넣어서 해보았는데, 꿀이 잘 풀어지지 않았었다ㅠㅠ

아님 레몬즙만이라도 닭가슴살 요리에 넣으면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하도록 해준다.

아니면 레몬즙을 물과 함께 2대 8 정도로 희석해서 기름 있는 도마나 그릇을 한번 닦아주고

설거지하면 매우 깨끗하게 세척이 된다~!!!

단돈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레몬즙^^ 프로 자취남으로서 추천하는 강력 아이템이다!

기립근이여 일어나라~! 

모두들 감기 및 신종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