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립근

대구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조조할인, 폴바셋 오트 카페라떼 솔직후기

by 립근 2023. 1. 24.

오늘은 동대구역 대구 신세계백화점의 메가박스에서 아바타 2를 조조영화로 보고,
폴바셋 오트 카페라떼 뜨거운 거와 아이스의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폴바세 오트 카페라떼(HOT, ICE)

참 맛있어 보이죠??
우선 조조영화 관람부터 말씀드리고 폴바셋도 말씀드릴게요.
동대구역 대구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관람료입니다.

영화 관람료

가격이 다소 많이 비싼 것 같은 느낌이죠.
전 설 연휴에 조조영화로 봤어서, 2만 원에 영화를 봤습니다.
아바타 2를 3D 돌비 시네마 DOLBY CINEMA로 봤는데, 정말 후회 없이 재밌었어요.

영상미와 사운드가 너무 훌륭해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참고로 전 앞에서 3번째 줄이였는데, 목은 아프지 않고 잘 즐기고 왔어요.
단지 조조영화를 볼 때 주차장은 동대구로 주차장, 검품장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백화점 아직 오픈 안 했어서)
네비에 위 두 주차장을 검색하면 잘 나오니, 어둡다고 당황 마시고 아침에 저 주차장으로 가심 돼요.
참고로 영화 보고 난 뒤라 주차비는 따로 안 내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할인은 KT와 LG U+가 됩니다.(온라인 할인 가능)
KT는 티켓당 500~3,500원 할인(동반 1인까지, 월 2회 가능),
LG U+는 티켓당 2천원 할인(동반 1인까지, 월 2회 가능)한다고 하네요.
통신사 할인에 SKT가 안된다는 게 너무 아쉽네요.

팝콘세트 가격

다음은 메가박스 팝콘 가격인데요.
메가박스 사이트에는 위와 같이만 나와 있어서, 상세내역을 어플로 볼게요.

팝콘 가격
음료 가격

팝콘세트 가격인 1만 원인데, 팝콘 큰 거 하나 콜라 한 개 하나 가격이 같아서,
어쩔 수 없이 세트를 고르게 되어있어요.
저는 러브콤보를 골라, 캐러멜 반, 갈릭 반으로 하였습니다.(비용은 천 원 추가되었어요)
음료는 제로콜라로 했고요. 그리고 물티슈도 달라고 하면 주니, 챙겨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음료는 예전에는 리필이 되었다고 하는데, 요즘엔 리필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팝콘은 다 먹고 난 빈통을 들고 가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지는 2천 원, 레귤러는 1500원이에요.
(일반과 카라 멘, 어니언 등 동일)
팝콘 리필은 안 해봤지만, 다음부턴 필히 팝콘 리필 후에 뚜껑도 받아와서, 집에서 먹어야겠어요.
약 3시간 10분 정도의 영화를 보고 나와서 폴바셋으로 향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무료음료 커피쿠폰은 요즘 어플에 없더라고요.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폴바셋

동대구 신세계백화점에는 지하 1층과 6층 별관에 폴바셋이 있습니다.

폴바셋 빵류
폴바셋 디저트 및 음료류

저는 보통 경산 임당역의 폴바셋을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DT도 가능하고 무료주차도 됐어서, 자주 갔었습니다.

메뉴판

메뉴추천은 따뜻한 룽고와 햄에그머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정말 추천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이건 다음 블로그 때 올려보도록 할게요.
따뜻한 거 하나랑 아이스로 오트 카페라테를 주문해 봤어요.

오트 카페라떼2

전 따뜻한 오트 카페라떼를 먹었는데,
아이스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룽고 따뜻한 걸로 먹을 걸 하고 엄청 후회를 했었습니다...
오트 카페라테는 귀리를 통째로 갈아 넣어서 만든 어메이징 오트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따뜻한 오트 카페라떼는 약간 달고나의 향이 나는 느낌인데, 아이스는 뭔가 귀리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살짝 당겼는데, 참았습니다.
저는 예전에 임당역 폴바셋 오픈 때 갔어서, 폴바셋 어플로 자동충전 결재해서,
무료쿠폰을 받았었는데요. 이걸로 룽고, 머핀, 아이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이렇게 먹어봤었습니다.
아이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보단, 그냥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만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상 설연휴 조조 영화관람, 폴바셋 이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