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립근

인생 드라마 추천(한국드라마) - 나의 아저씨 등

by 립근 2020. 3. 15.

 

코로나로 방콕 하기 무료한 나날들입니다.

우울증이 걸릴지도 모르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한국드라마의 인생 드라마 추천을 좀 해드릴까 해요.

1.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다소 우울해 보일 진 몰라도,

이 이선균과 아이유 외의 출연진들의 소소한 행복한 이야기도 재미납니다.

잠자는 시간을 쪼개가며 3일 정도 몰아서 본 제 인생 최고의 드라마입니다.

보면서 꺼이꺼이 울면서 봤네요.

아무것도 아니야....

 

2. 라이프

라이프

저는 선과 악이 구분이 모호한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병원장으로 온 조승우가 과연 악일까

아니면 진실된 의사의 권위를 내려놓은 채 바라보는 선인가...

한참 동안 저의 가치관 고민을 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3. 비밀의 숲

비밀의 숲

비밀의 숲 또한 조승우의 연기가 돋보이는데요.

범죄와 법정 드라마의 아주 몰입력 강한 드라마입니다.

곧 시즌2가 나온다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4. 보좌관

보좌관

보좌관 역시 국회의원이 되고자 하는 이정재의

선과 악이 모호한 행동들이 저의 가치관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더 나은 선을 위해 지금 당장은 더러운 행동을 해도 괜찮은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몰입력 강한 드라마입니다.

 

5. 로맨스가 필요해

로맨스가 필요해

달달한 연애 이야기, 시도 때도 없이 싸우는 사랑이야기의 복합체

연애 드라마라면 단연 최고의 드라마죠.

정유미에 대한 재발견한 드라마죠.

못 보셨다면 지금 바로 보시길 추천해드려요

 

6. 연애의 발견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를 보시고, 

아 또 보고 싶다. 무료하다 하시면 주저 없이 연애의 발견도 추천드려요.

에릭과 정유미의 조합도 정말 좋습니다.

일상적인 연애에 다룰법한 이야기를 잘 다루고 있어요.

이상 6가지의 드라마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 다소 들어간 추천이지만 안 보셨다면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