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립근

한샘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 1년 사용후기

by 립근 2020. 3. 11.

1년 전쯤 혼자 자취를 하며 집에 침대를 놓을 것인가 한참 고민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침대를 썼었는데, 불가피하게 이사를 하게 돼서,

침대 놓을 자리가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침대 및 일반 매트리스 대용품인

토퍼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를 찾아보게 되었죠.

가격대도 워낙 천차만별이고,

SNS에서 올라오는 싼 가격의 토퍼를 덜컥 믿고 

구매하기에도 좀 불안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찾게 된 한샘 토퍼 매트리스 슈퍼싱글(접이형)!

현재는 가격대가 10만 원 전후이나, 저는 8만 원 정도에 저렴하게 샀었습니다.

(가격이 싼 대신 흰색으로 구매하게 되었죠)

라돈 검출 시험에서도 연세대학교에서 검출이 안되었다네요!

안심하며 구매!

(참고로 사용 1년 후기예요!)

접이식이라 접혀있네요.

화이트에다 다소 사용감이 있어, 세탁을 하여도 좀 색이 정말 하얗지는 않습니다.

접이식이라 사용하고 접어서 구석에 두면 되어 공간 활용에 좋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7cm의 메모리 폼이 있어, 누웠을 때 

전 어느 침대보다도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완전히 폈을 때의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찍으니 너무 안 예뻐 보이긴 하는데,

실제로는 정말 편안하고 좋습니다.

전 접어두고 기대서 앉아있는 걸 즐깁니다. 허허.

 

단지 단점이 있다면,

손세탁이 원칙인데, 커버를 세탁기 돌릴 시 올이 좀 일어난다는 게 문제긴 해요.

외관상 오래 사용해서 나타난 문제이고,

꿀잠을 자는 데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다시 구매하더라도 한샘 토퍼를 구매할 것 같네요.

강추하는 토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