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립근

시디즈 의자 T50 서울대 의자 사용 후기

by 립근 2020. 2. 28.

공부할 것이 있어 집에서 2주 정도 회사 퇴근 후 자격증 공부한 적이 있었다.

그 당시 의자는 비교적 싼 플라스틱 의자를 사용하였는데......

엉덩이에 종기 같은 것이 난 게 아닌가? 뾰루지인가??

그때부터였다.... 내가 의자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 건....

 

의자를 검색하던 중 우연찮게 발견한 서울대 도서관 의자~!!

시디즈 T50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 후기를 알려주도록 한다!

 

시디즈 의자

등 부분은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매우 시원하다.

혹시나 저 부분이 뜯어지진 않을까 하는 것은 괜한 염려이다.

등에 엄청 강하게 기대어 있어도 너무나 튼튼하다.

또한 엉덩이 부분이 매우 도톰하고 안정적으로 되어 있어서...

별다른 방석이 필요 없다는 것도 큰 장점~!!!

앉아만 있어도 너무 편안하다!!

 

시디즈 의자

 

옆에서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바퀴는 앞부분에만 두 개가 있다.. 띠용??

바퀴가 왜 뒤엔 없지??

이것이 바로 내가 이 의자를 택한 이유다!!

 

난 의자가 잘 움직이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

그래서 바퀴가 없는 식탁의자 같은 것을 살까 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이 의자를 사게 되었다!

실제로 공부하다 보면 움직일 일은 거의 없는데,

공부에 집중하다가 자꾸 움직이면 그게 엄청 스트레스이다.

 

이 의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내가 원할 때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또 공부할 땐 가만히 안정적으로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시디즈 의자

뒷부분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등부분은 메쉬 소재로 되어있다.

아주 튼튼하게 안정적이라 혹시나 불안한 걱정은 붙들어 매도된다~!!

 

시디즈 의자

 

역시나 명품 시디즈 로고가 박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겠지만 시디즈와 퍼시스는 같은 회사라 보면 된다.

모델 또한 같은 것이 있어 혹시나 의자 매장에 방문 시엔 퍼시스라고 박혀 있더라도,

모델이 똑같이 생겼으면 같은 의자로 봐도 된다~!

퍼시스 의자 또한 매우 좋으니^^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의자를 써보았지만...

나에겐 의자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이라 생각돼 그냥 식탁의자 정도로만 사용했었는데

시디즈 T50 서울대 도서관 의자를 사용해보니!! 이 편안함과 집중에 도움을 주는 느낌이라....

왜 이 의자를 쓰면 좋을지.. 고3 수험생 및 여러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추천할만하다.

또 실제로 서울대 도서관에서 이 의자를 사용해서 매우 유명하다.

혹시나 자녀가 수험생이라면 정말 추천할만한 제품~!!!

나 또한 자녀가 생겨 큰다면 이 의자를 사줄 의향이 엄청나다!!! 추천~!~!

내 돈 주고 내가 사서 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