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립근

대구 수성구 만촌동 맛집 - 티제이버거 TJ버거(수제버거) 후기

by 립근 2020. 3. 8.

오늘은 대구 수성구 만촌동 수제버거 맛집 티제이버거 TJ버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티제이버거(TJ버거)

대구 수성구 화랑로 2길 114

주말 12:00 - 21:30 No Break Time

평일 11:30 - 21:00 Break time 3-5

월요일 휴무

 

육즙 가득한 수제 소고기 패티가 맛있는 수제버거집인데요.

맥도날드나 버거킹 말고 대구 수제버거 맛집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검색하고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메트로팔레스 2단지 근처예요.

저녁을 먹기 위해 가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맛에 비해 손님이 적어서 비교적 여유롭게 먹고 왔습니다.

주차는 옆에 3대 정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차 가져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실내가 보이는 확 트이는 외관이라 왠지 음식도 깔끔할 것 같지 않나요?

TJ버거 내부 역시 상당히 깔끔하고,

수제버거집임에도 테이블 간 간격이 비교적 넉넉해 친구와 가거나,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듯싶네요.

메뉴가 간략히 저렇게 적혀 있긴 한데요.

좀 더 상세한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저는 친구와 머쉬룸 버거, 더블 치즈버거, 감자튀김 2개, 밀크쉐이크, 제로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탄산음료 세트와, 밀크쉐이크 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조리가 들어가는데, 시간은 크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주문한 머쉬룸버거와 더블 치즈버거가 나왔는데, 군침 돌지 않나요?

물론 생각보다도 재료가 신선하고 소고기패트 육즙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TJ버거 오시면 필히 밀크쉐이크 드셔 보길 추천드려요!

일반 패스트푸드점과 가장 다른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베스트 메뉴인 것 같아요.

이건 제가 먹은 머쉬룸버거입니다.

저는 버거킹에서도 머쉬룸와퍼를 가장 좋아하는데,

크기는 와퍼만큼 되지 않지만, 수제버거라 더 신선했어요.

패티도 더욱 고소하고요!

그리고 토마토도 2장을 올려 주어서, 토마토를 좋아하는 저로선 너무 행복했죠.

감자튀김도 일반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고소하고 감자 씹히는 것이 일품이었어요!

 

미친 듯이 흡입한다고 정신없이 먹었네요.

시중의 햄버거가 질리고, 분위기 괜찮은 곳을 찾으실 때 TJ버거를 추천드려요!

요즘엔 코로나 때문인지 매장에서는 못 먹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에 한번 문의해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인데,

저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8.5점입니다.

(가격만 조금 낮았으면 점수가 훨씬 올라갔을 텐데 아쉬워요)

 

대구에 쉑쉑 버거가 3월 중 오픈 예정이라는데,

다음에 가보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댓글